2020년 2월 12일 수요일

당뇨가 있을때 피해야 할 음식


당뇨에 피하여야할 음식은 분명하게 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있는 음식은 실상 거짓이 많아 실체를 여기에 밝혀둔다.

1) 당뇨에는 자연음료수외에는 모든 음료수가 매우 안좋다. 특히 탄산음료는 절대 피하며 박카스같은 피로회복제 숙취제거제도 피하며 먹으려면 물이나 자연음료를마신다.

자연음료중에도 설탕이 들어간것은 피하고 저온 숙성시킨 매실 감식초, 오미자,석류 등이 좋다.

2) 쇠고기는 피하라 우리는 쇠고기가 좋을것 같으나 쇠고기에 기름은 우리에 인체온도에 녹지안아서 체네 혈류를 쌓이며 당뇨와 혈관은 긴밀한 관계가 있기에 무조건 피하고 먹지말아야한다.

그럼 왜 우리는 그동안 쇠고기가 좋은것으로 알고 비싼값에 사먹어왔는가. 그것은 우리 선조부터 쇠고기가 좋을것이라는 기대감과 소가 풀만 먹고 자라기때문에 식물성이라고 생각되어지고 의사들이 막지않은것은 당뇨병을 적당하게 유지하게 하려면 쇠고기가 적절하기때문이다.

우리가 생각하여보시길 바란다 쇠고기많이먹는나라 사람들이 성인병이 많이 생기는것을 알수 잇을 것이다

우리나라도 예전에는 쇠고기먹기가 하늘에 별따기처럼 힘들때 당뇨병이 얼마나 있었는가 우리에 수입이 좋아지고 소를 많이키울수 있으면서 당뇨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것을 보면 독자들은 금방 아실수 있으리라 그럼 위두가지 음식은 절대로 피하길 바라며 다음번에는 좋은 음식을 피력하겠습니다


당뇨는, 고칠 수 있다! 이글을 끝까지 읽으시는 분에게는 반드시 당뇨가 치료됩니다. 아래의 내용은 당뇨환자의 적절한 식생활 법입니다. 참고하시고 끝까지 읽으시고 실천으로 옮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인간의 3대욕구중 하나가 식욕입니다. 그러나 당뇨병 환자라면 식욕을 억제해야 하는데 특히 당뇨환자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식욕을 줄이려면 하루세끼 식사의 원칙고수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꼭꼭십어서 섭취하기를 권장합니다. 첫째 가려먹어야 할 음식을 보면, 설탕이 많이 든 음료, 곡류를 곱게 빻아서 만든 떡, 전병, 미숫가루 감자, 고구마 등 가루음식을 줄이고 많이 씹을 수 있는 음식을 권장합니다.

즉 쉽게 소화 될 수 있는 간식 등도 경계의 대상입니다. 권장의 한 끼 식단으로는, 잡곡밥 한 공기, 신선한 생선 한두 토막, 신선한 야채와 나물을 섭취하되 넉넉하게, 육류를 섭취 할 때는 기름이 적은 부분으로 대 여섯 점정도가 좋다.

식사방법은 천천히 꼭꼭 씹으면서 먹는 것이 이상적이다. 다음으로 당뇨환자가 주의 할 것은 곱게 갈거나 즙을 내서 섭취하지 말라는 것이다.

야채, 당근 토마토, 콩 같은 것을 갈아서 섭취하면 혈당이 급속도로 상승된다. 과일은 사과 1/4개 정도의 후식으로 만족하고 우유도 하루 한잔정도가 적당량이다.

만약 이것으로 비티민과 무기질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종합비타민으로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한다.

여기까지는 당뇨의 치료를 위해서 행해지는 방법은 아니고 당뇨환자의 당을 높이지 앓고 악화시키지 않으려는 식단의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Share:

Copyright © wellness | Powered by Blogger
Design by SimpleWpThemes | Blogger Theme by NewBloggerThemes.com